호호체육관 배구 클래스 세번째 시간



지난 4월 14일 금요일, 호호체육관 배구 클래스세번째 모임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클래스부터 서강대학교 인권동아리 노고지리 학생들도 참여한답니다.청소노동자와 학생들이 짝을 이뤄 오버 토스로 공을 주고받는 연습을 했습니다. 아직은 딱딱한 공에 손이 아프지만,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연습에 임하고 있습니다. 흘리는 땀만큼, 언니들의 동작이 점점 멋있어지고 있습니다.
※ 이 프로젝트는 사단법인 시민과 함께하는 "프로젝트 마일스톤 지원사업"으로 진행됩니다. 사진 제공 : 윤성희 기자
호호체육관 배구 클래스 세번째 시간
지난 4월 14일 금요일, 호호체육관 배구 클래스세번째 모임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클래스부터 서강대학교 인권동아리 노고지리 학생들도 참여한답니다.청소노동자와 학생들이 짝을 이뤄 오버 토스로 공을 주고받는 연습을 했습니다. 아직은 딱딱한 공에 손이 아프지만,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연습에 임하고 있습니다. 흘리는 땀만큼, 언니들의 동작이 점점 멋있어지고 있습니다.
※ 이 프로젝트는 사단법인 시민과 함께하는 "프로젝트 마일스톤 지원사업"으로 진행됩니다. 사진 제공 : 윤성희 기자